본문 바로가기

적오(赤烏)의 일상

赤烏(적오)! 다시 세상을 날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 정말 오래간만에 글을 적어보네요.

예전 '이른점심'이라는 필명으로 활동을 하다 홀연히(?) 잠적했더랍니다.

약 1년 6개월간 블로그를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려니 모든 것이 생소하게만 느껴집니다.


처음 블로그를 오픈하였을 때만 하더라도 정말 닥치는대로 적어내려가기 바빴고 실제로 그러다보니 스스로도 많이 힘이 들었고, 블로그의 방향성도 잃어버렸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예전 하루 평균 3,000명 가까운 방문자를 기록하던 블로그였는데...

아직 폐쇄를 하지 않았지만,, 1년 6개월이 지난 이 시점에도 하루 평균 300명은 들어오네요...


그 때에는 그저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 이슈 중심 글들을 많이 올렸는데, 그러다보니 직장 일이 바빠지면서 자연스레 블로그 활동을 접게 되었답니다.


블로그 활동을 쉬는 동안, 개인적으로 많은 일들이 지나간 것 같습니다.


직장에서도 가정에서도 개인건강 면에서도... 너무나 힘들었던 시간이였지만...


지금 이 순간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하답니다.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앞으로 찬찬히 풀어볼까 합니다.


어쨋든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며 하루하루 나의 삶의 기록을 남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서... 필명도 바꾸었습니다.   

적오(赤烏)! 붉은 까마귀!  어려서부터 개인적인 이유로 늘 간직해오던 이 필명은 언젠가 꼭 한번 제가 사용해보고 싶었답니다.


앞으로 블로그 활동 많이 기대주시고 많이들 놀러와 주세요~! ^^


이상! '赤烏(적오)! 다시 세상을 날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