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오(赤烏)의 일상

혈관이 좋지 못한 내게 찾아온 폴리코사놀 (Policosanol) 선물~

몇일 전 지인 한 분이 혈관에 좋은 약이 있다며 자기가 외국 다녀오는 길에 기내에서 샀다며 선물을 주더라구요~ 그 분 말씀으로는 딱 두달만 먹어보면 좋아질 거라고 두 통을 사줬는데요~ 요 한통에 무려 100달러 가까이 주고 구매를 했다고 하니.. 후덜덜


어쨋든 예전에 혈관이 터져 고생한 적이 있어.. 늘 신경이 쓰였는데 얼마나 감사하던지..


일단 케이스가 마음에 드네요~ 고급스럽습니다.

이리저리 찾아보니 이 약이 레이보우(rainbow)에서 제작한 폴리코사놀 제품으로 유명하더군요~ (신뢰가 쌓입니다. ^^)



Policosanol?  한글로는 폴리코사놀이라고 읽네요~



한 통에 전체 10mg 짜리 30알이 있네요~

하루에 한 알씩 먹으면 한 달 분량입니다.



설명서를 쭈욱 읽으니 좋은 콜리스테롤(HDL)은 높여주고 나쁜 콜리스테롤(LDL) 수치는 낮춰주는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말초신경까지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개선해 준다고 하네요~


섭취는 1일 1~2정씩 저녁식사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빠지지 않고 한 번 챙겨 먹어봐야 겠습니다. ^^


나중 기회가 되면 복용 후기도 올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