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오(赤烏)의 맛집

다사 대실역 주변 맛집 코코플레이트! 아이 엄마에게 제격!

안녕하세요?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이 가끔 피자나 파스타 등을 먹고 싶을 때 난감한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아이 키울 때 외식 가려하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게 바로 놀이방인데요, 이런 놀이방 있는 파스타 집 찾기가 매우 어려운 게 사실이죠~

그래서 오늘은 다사 대실역 주변에 놀이방이 있는 파스타 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코코플레이트' 인데요, 놀이방 시설이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 주변 파스타 집에서는 가장 놀거리가 많은 놀이방인 것 같네요. ^^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엘레베이터에 내려 들어가면 나름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네요~



역시 들어가자마자 찾는 곳은 바로 놀이방인데요,

음~ 블록에 오락기, TV! 이 정도면 괜찮네요~ ^^



메뉴 사진을 쭉 올렸는데요~ 나름 적당한 가격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애요~





이것 저것 배가 고파 주문을했는데, 양이 장난이 아니네요~ ^^







역시 맛있는 음식 앞에는 항상 맥주가 있어야 합니다. ^^


 

전반적으로 식사 장소는 무난했고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 놀이방이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정말 느끼한 것이 땡기는 날~ 어린 아이들 때문에 도저히 먹을 수 없을 때는 이렇게 놀이방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에 가는 곳도 괜찮을 것 같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