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오(赤烏)의 일상

요즈음 잘 나간다는 진짬뽕 맛있게 끓이는 법 따로 있음!

요즈음 잘 나간다는 진짬뽕 맛있게 끓이는 법 따로 있음!

안녕하세요~ 적오입니다.
요즈음 저는 아침에는 운동하고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주식 공부 삼매경에 푹 빠져삽니다.
조만간 주식 매매일지를 올릴까도 생각 중에 있습니다.

어제 밤에도 출출하던 차에 몇일 전 슈퍼에서 산 요즈음 정말 잘 나간다는 진짬뽕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역시 요즈음 라면업계 대세답게 쫘악 전열되어 있네요,

진짜장도 괜찮을 것 같은데,, 일단 진짬뽕부터...

 

 

지난번 사면서 꼭 먹을 때 사진 찍고 블로그 글 올려야지하고 마음 먹었는데,
그게 오늘이네요~

예전 어릴 때는 진라면 매운 맛을 무척이나 좋아했는데, 봉지 외관이 조금은 닮은 듯 하네요~
아무래도 진라면 트랜드를 이어가기 위한 전략이 아닌듯 ㅎ

 

 

 

항상 조리 전에는 조리법을 잘 읽고 해야지요~

전 정말 라면 매니아라서 라면 이외 햄이나 만두 등 절대 다른 첨가물 등을 넣지 않는데요,
라면 고유의 맛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음~ 면발이 꼭 칼국수 면빨처럼 탱탱해 보입니다. 이런 라면은 잘못 삶으면 푹 퍼질 수 있으니 잘 끓여야 겠습니다.

 

음~ 건더기스프를 처음부터 같이 넣고 끓이는 게 조금 특이하네요~ ^^

요렇게 보글보글 끊이면 라면 완성~

 

저는 이렇게 약간 국물을 적게해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건강을 생각한다면 이래선 안되지만... ㅠㅠ

 

아~ 그래도 맛이 살았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추운 겨울밤 먹는 라면은 정말 이 세상 최고의 음식인 것 같습니다. ^^